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故 이왕표, 생전 남긴 휴대전화 좋구만
    카테고리 없음 2020. 1. 25. 20:26


    >


    뒤 도안으로 투병하던 '대한민국 프로 레슬링의 상징'이왕표(64)대한민국의 프로 레슬링 연맹 대표가 41, 사망하자 고인이 생전에 남긴 유서가 주목된다. 고인은 이 유서에 개그맨 이동우(48)씨에게 안구를 기증한다는 우이미울 밝혔다.고인은 2013년 도우이낭암의 진단을 받고 3차례 수술을 받고 암을 극복했다. 그러나 최근 암이 재발해 치료를 받다가 급사했다.


    >


    이 대표는 20첫 3년 쵸쯔쵸쯔우오루 그 때 KBS 2TV'여유 만만'에 출연하고 투병 사실을 전하면서 휴대 전화에 쓴 유서를 공개했다. 당시 그는 수술 자체가 위험하다. 죽을 확률도 있으니까 마지막을 생각하게 되었다 눈은 이동우 씨에게 올렸으면 좋겠다. 수술 중에 문자를 이렇게 보냈다며 휴대전화 문자메시지를 공개했다.문자 유서에는 "과인 이왕표는 수술 중에 착오가, 향후 불의의 문제로 사망했을 경우, 모든 장기를 기증하기로 했다. 내 눈은 이동우에게 기증한다. 20첫 3년 8월 첫 4개의 새벽"라고 씌어 있었다.이동우는 희귀 병인 망막 색소 변성증으로 20최초 0년 시력을 잃었다. 그때 이동우는 이완표 선생의 의의는 정예기 감사의 하나지만 나는 이완표 선생의 쾌유를 진심으로 바랄 뿐이라고 예고했다.'박치기 왕'김하나의 수제자인 고인은 첫 975년 프로 레슬러로 데뷔, 첫 993년 GWF(세계 레슬링 연맹)2000년 WWA(세계 프로 레슬링 협회)헤비급 챔피언에 올랐다. 이 20최초 5년 서울 장충 체육관에서 공식 은퇴식을 갖고 프로 레슬링 무대를 떠난 후에도 종목 발전에 앞장 섰다.노우리 인턴기자 출처 '조선닷컴 잡스'에는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