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국내최초동결건조사료 내츄럴큐 확인해볼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29. 23:31


    >


    안녕하세요! 이솔입니다! 오항시는 한국에서 처음으로 동결건 연구료인데요, 내추럴큐브 가수분해 닭가슴살 사료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


    대부분의 아이들이 주식인 사료보다 간식을 좋아하잖아요?내추럴 큐브는 간식보다 맛있었어 주식이 주제인 사료로 하나 00%원숭이 코키 쿠바와 고기+아마 씨가 함유된 비타민 미네랄 키불하나 00%당근 큐브/하나 00%완두 콩이 들어 있습니다.우리 주몽이는 몸에 좋은 건 알고, 정말 잘 먹는데 콩만 먹어두었거든요. 후후 (보통 귀여워서)


    >


    동결 진공 건조 공법으로 영양소 파괴가 적고 신선하게 먹을 수 있습니다.


    >


    그레인 프리 푸드가 물분해 동결 건조 닭고기, 생선 고기 등이 들어 있습니다.


    >


    이렇게 소포장으로 되어 있어서 거의 매일 신선하게 급여할 수 있어서 좋다고 생각합니다.


    >


    이건 제가 봐도 정말 맛있어 보이는게 특징이에요.


    >


    이거 샘플로 준연어 시니어인데 이거 간식처럼 잘 먹네요.(이번 암월급일에 살예정)


    >


    아이들에게 급여하려고 점심으로 전해봤어요!


    >


    100%, 닭 가슴살 큐브


    >


    하나 00퍼센트 완두 콩과 당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당근은 먹는데 왜 완두 콩 다 남으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이건 공주님!


    >


    공주와 주몽은 다 잘 먹어요! 공주는 남김없이 잘 먹는데 주몽이랑 완두콩을 남기고 댁의 아내가 귀여워서 아이들이 사료뿐만 아니라, 뭐든지 잘 먹고 주식으로 합니다.+_+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