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홍대장 '홍자' [혼자 콘서트] 홍첫병, 송가인, 정다경 두리, 박성연 응원과 함께 출발!! 대박 예감. 대박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2. 19. 01:58

    안녕하세요!! 낚시왕 프로 달고 있습니다.오한시은 제가 미스트로트를 보면서 마음을 달래던 그 분홍자씨의 단독 콘서트를 다녀왔습니다.홍자라고 하면 노래, 외모, 무명의 가수에게 응원메시지를 보낸 심정 씨까지 따뜻한 분이에요.음악이좋아서성대에수술하면서도포기하지않고끝까지가수의꿈을이루어주시는홍자님의콘서트를보려면가슴이두근거려요!!한번보시주!


    >


    세종대학교 대양홀 입구입니다.홍자씨 사진이 대왕만큼 붙어있네요.외모가 훌륭합니다.그리고 입구에는 홍하나병 분들이 점점 더 판촉활동을 하고 계십니다.정예기 굉장하네요.^^! 물도 공짜로 나눠주고 있어요~ 잘 먹겠습니다.꾸벅꾸벅!


    >


    홀에 들어가려고 하면 홀의 계단 입구에 혼자 씨의 익스바나들이 있군요.이번 콘서트의 네이밍은 '내디디다'입니다.첫걸음을 잘 내디디다. 이런 감정인 것 같아요.콘서트도 혼자씨의 첫 도전이 아닐까 생각합니다.모델이 되서 사진도 너무 예쁘네요.응원하겠습니다.


    >


    제 표는 인터파크에서 샀어요.저 여칭이 말해줬던 혼자팬이라는 걸 알고 부산에서 같이 보러왔어요 아주 고마운 여성칭구죠?사실 홍자 씨랑 느낌이 비슷해요^^;; 감사합니다. 여칭구님!! 잘 볼께요~~


    >


    홀 입구에 축하 화환이 있습니다!!^^1콘서트이다..축하할 수 있겠지요~!!제가 더 감사합니다.미스트로트에서 여러가지 모습을 보여주면서 인기가 대단했죠? 뭔가 이끌어내는 힘이 있습니다. 홍대장 홍자님은^


    >


    콘서트장 입구에 들어가보니 어른이 너무 많았어요.거의 아빠랑 엄마가 많이 오셨어요! 홍자의 유행을 실감했어요! 굉장해요.하지만 저처럼 어리세요? 후훗 팬도 많았어요!! 저도 모르게 유행가 상단의 홍대장홍자님... 기대하고 들어갑니다!!옆의 가슴이 두근거려요.


    >


    홍일병 분들이 직접 스티커로 물병도 주시고!! 마음대로 쓰는 곰탕 같은 목소리, 홍자님.홍일병 여러분 덕분에 잘 할 수 있을 것 같네요. 홍일병 여러분 화이팅 !!


    >


    드디어 시작합니다!! 혼자쇼 콘서트, 팬들이 열광해서 대단했죠.근데 열광해서 그런지 너무 더웠어요 ᄏᄏᄏ 이 강에는 에어컨이 쌩쌩.. 시원하게 틀어주세요 ~


    우물우물하는 마음으로 혼자님을 기다리고 있습니다.제가 몇달간 다같이 혼자씨를 실제로 보지 않는다고 지인들떠들고 있었거든요..유튜브 혼자채널 구독과 미스트로또에서 혼자혼인이 오는 장면을 사진으로 찍기가 바빴지만, 실제로 보니 좋네요!!오늘도 열심히 찍고 싶네요.역시 내용에는 힘이 있습니다. 좋은 내용만 하고 다닐게요.^^.321폰 자카리아!


    >


    구......드디어 봤습니다.표준적인 여신입니다.대단해요~^*


    >


    멀리서 봐도 이목구비가 뚜렷해요.조금 긴장했었나요? 아니면 정말 감격스러웠는지... 대장님이시네요. 홍자 화이팅!!


    >


    홍자 씨 고운 목소리로 노래를 불러주시는 거예요실제 방송에서 들려준 노래보다 실제로 들어왔으면 더 파워풀하고 방송보다 더 많은 생각을 했던 것 같아요. 왜 방송에서 사람들이 울고 그러는지. 알 것 같아요.^^..



    >


    인사하는 홍자 반갑습니다 꾸벅꾸벅!


    홍자씨는 울산에서 태어났죠?경민대학교 연극과 출신 입니다.모두 sound에는 꼭 연기도 도전해봤으면 좋겠습니다.키는 163정도라고 하는데 더 크고도 시눙도우쯔 무대 체질이 십 가 보겠습니다.​


    >


    혼자님!! 느낌있어 보여요.~~!!


    >


    깜짝 손님이 오셨네요~ 미스트롯의 라이벌 이주?? 송가인이여! 카인 이과인도 응원하러 오셨네요.역시 멋진 동생 송가인 누과인도 요즘 핫한 누과인디인데, 이쪽에서 보니 무서움이 무척 기쁘네요.


    >


    >


    송가인누과나 홍자씨의 노래도 불렀습니다!! 여기요~^와우. (역시 멋져요~ 동영상) 처음 부하로군 밑에 용


    >


    >


    두 분의 우정선의의 경쟁도 잘 되었으므로, 최근 이런 멋진 무대에서 함께 보내고 있다고 생각합니다.평생 함께 하길 바래요. TV에서 자주 만날 수 있도록 송가인 누나 본인^


    이야, 멋지다...미스트로트 진과 미의 만병이다


    >


    홍자 씨의 새 앨범 타이틀곡 어떻게 살아의 뮤직비디오다.그냥 영화네요. 영화. 푹 빠져요.


    >


    >


    혼자씨의 무대의상이 바が変わ과 동시에 분위기도 바変わ니다. 혼자씨의 브랜딩컬러는 보라색입니다.홍일병 분들도 보라색 모자와 티셔츠도 입고 계시네요! 예뻐요! 저번에 미스트로트를 보면서 의상을 살 돈이 없어서.. 몇 년째 똑같은 의상만 입고 다닌다고 들었는데 sound가 너무 아팠어요. 가까이 있었으면 제가 한 벌 사주고 싶었는데, 지금은 그런 걱정이 없는 듯, 역시 노력한 만큼 돌아오게 되어 있습니다.~무대 상자, ネ 예쁘네요~


    >


    홍자 씨, 이번 MC는 MC 탁구와 조승희 씨가 함께 해주셨습니다.입 안이 장난 아니에요. 탁구 형~ 그렇게 말했고 조승희 씨도 '어떻게 산다' 프로듀싱을 다 맞아주셨다니 대단해요.미스트로트로부터의 의리가 대단합니다.주변 분들도 다 좋은 분들만 있네요.전부 좋은 일을 하면 돌아오게 되어 있어요. 홍대장님!


    >


    그래서 이벤트 下본인이 되었습니다만!! 포스트잇에 써있는 핸드폰번호로 영상통화 하는 것이었습니다. 왜 제가 써오지 않았을까요?입구에 있었는데 안 보였나봐요.자네 댁, 유감이네요.그 분 댁이 부러워요.증말.. 주변에 가수들도 많이 알고 연예인도 많이 아는 저인데..홍자씨도 알고있으면 정말 좋겠네요..언젠가 만날 수 있는 날이 오겠죠.


    >


    >


    >


    그래서 또 멋진 분들이 홍자씨를 응원하러 왔네요!! 정다경 님, 두리 님, 박선영 님, 비너스 팀! 이 분들도 키가 크고 얼굴도 예쁘고 그건 내용으로 최고예요! 케이크와 선물(술)도 주시고 가셨어요.혼자씨 주위에 의리있는 분들도 많으시네요! 최고에요!!


    >


    >


    그러니까요!! 응원차로 오신 분들이죠? 몇 시죠? 저는 홍자씨 가족입니다.형님과 여동생이지만...형은 얼굴도 잘생기고 이 내용을 쓰는데 매우 중요한 남동생이 있기 때문에 매우 행복해 보이는 이 내용투였습니다. 눈치있는 내용을 쓰는데 매우 인상깊었고, 동생은 평소에 눈물이 났습니다. 홍자씨가 고생하는 과정을 다 봐서 그런지 몰라도 보통 눈물이 글썽이시네요! 너무 멋진 가족이었어요. 혼자씨 가족도 화이팅 입니다.개인적으로 곰탕집을 창업하는 것도 좋은 비결이라고 소견합니다! 오빠!!^*


    >


    >


    그래서 홍자 씨 이쪽입니다sound악과 안무로 귀여움을 사로잡은 무대였습니다^^;; 매번 제가 차에서 듣는 노래에요!재밌어요! 의상도 너무 멋지게 스타하나리스트님이 골라주신거 같아요.


    >


    그래서, 또 이벤트를 했습니다! 어떤 것-쟈싱면 모든 관객들이 홍자님이 질문하는 스토리로 자신과 일치하면 선물하는 행사였지만 3000명의 경쟁률을 뚫고 최고의 추억이 된 가연이?^^*초등 학생 6학년이지만, 홍자님 완전 팬이었어요!사실은 저보다 더 팬입니다.실제 콘서트 공연장 3번 이상 다니는 편입니다홍자씨디도갖고있고머리부터발끝까지홍자님의브랜드컬러보라색을입고온가영님이셨습니다!축하드려요혼자씨가 싸인해준 cd를 받은 굿


    >


    멀리서 찍어보았습니다. 보신 행복해 보이시네요. 홍자님, 일명 홍대장님!!


    >


    그리고 홍자님들과 홍 1병들을 단체 사진 사진을 찍타이밍그이욧움니다! 다음에 보면 엄청난 분들이 오셨군요???......약간의 3000분이 오게 되었군요!대단하네요 실수 트로트와 제2의 인생과 가수 생활의 전환점을 가지고 온 홍자님! 좋아요!!더 공부 열심히 해야겠어요.^^ *


    >


    홍 1병들 중에서도 중대장들이!!홍자 씨가 9월 생애 1이 있다며 축하 파티를 열어 주러 가쇼 쯔슴니다!홍 정자의 콘서트이지만 폰 자카리아의 팬 미팅? 감정도 조금 있었습니다!!처음으로 하는 혼자님의 콘서트이므로, 의미있는 콘서트였습니다.홍 1개 분들이 준비를 많이 하신 것 같애요~(웃음)


    생일 축하해혼자님!


    >


    혼자씨의 Q&A시간이였습니다!!^^ 정내용 화면속도 대단합니다!! 하지만 실제로 보면 실물도 눈에 띄지 않았지만 멀리서 봐도 외모가 장난아니네요.다음번엔 더 꾹꾹 볼께요!! 기회가 되면요~~ Sound 악장안에서 재즈에도 관심이 있으시다면서요~다음 앨범에서는 곰탕같은 목소리로 재즈 sound 악도 들을 수 있겠죠? 기대해보겠습니다.


    >


    >


    그래서 마지막 곡이다! 댁 많이 sound 악을 들려주셔서 목이 아플 텐데 끝까지 열심히 불러주시고 듣는 sound의 장에서도 댁 너무 감동적이었습니다.준비를 많이 하신 걸 느꼈어요사실 부 다 sound도 조금은 좋다고 생각합니다!1콘서트인데 태풍 링링이 전날에 가서(눈물)걱정했었는데.다행히 오거의 매일매일은 좋은날씨였어요! 고생많이했어요!홍자씨와홍일병씨!


    >


    TV에서 보는 장면 같은 사진이야.와우! 사진 정말 잘 나왔네요**군 무동안입니다!! 정의연과 저도 매번 만나러 가지않으면 만나러 갈수가 없겠네요. 그것도 뜻깊은 콘서트 홍자씨 더욱 번창하시고 노래하는 음악 들려주세요! 그래서 이번에 새로 나온 앨범 퀄리티도 너무 좋아서 준비 많이 된 것 같아요홍자 오빠 팬분들의 내용도 음악 자체가 너무 좋아서 한번 들어봤으면 좋겠습니다 추천할게요.그 특유의 혼자님 목소리가 있어요! 갈라진 목소리~ 아무튼 당신 고생 많았고 다양한 이벤트도 있었는데 스토리그에 뒤잇지 못해서 정말 아쉬웠어요!!^*재미있었어요.TV에서도 라디오에서도 홍자씨의 목소리가 잘 나왔으면 좋겠네요.저는 음악 스트리밍 서비스에서는 항상 혼자 씨 음악이 나와요.이번 앨범에 자주 듣겠습니다!


    >


    감사합니다!! 여자친구님~ 혼자님의 팬인 저에게 고란의미있는 콘서트를 보여주셔서 감사합니다! 정예기 분위기가 비슷하긴 한데 좋네요.^^* 앞으로 더 열심히 하겠습니다. 여자친구!! 아무튼 홍자씨 콘서트를 축하드립니다. 듣는 관객 입장에서도 댁은 황홀하고 대박이 났어요.더 좋은 음악을 들려주세요.감사하다!! 혼자씨의 소음악 동영상을 봅시다.^^


    홍자-사랑참(장윤정_)


    홍자 - 열린 아이


    혼자 - 살아생전에


    홍자 혼자 콘서트 - 송가인 여기요​


    홍자콘서트-홍하나병 팬클럽응원만 낚시왕 프로 붙인 니홍자씨의 콘서트후기였습니다!!^* 감사합니다.거의 매일의 꿈은... (웃음) 그럼, 또 봐!!!


    홍자홍색의 상품 ▼ ▼ ▼ ▼ ▼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