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가수 김종서, ‘20하나9 펜타포트 락 페스티벌’ 무대 오른다. 좋네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26. 00:17

    가수 김종서가 '20일 9펜타포트 락 페스티벌'에 출격한다.


    >


    김종서는 91에서 송도 국제 도시 덜 빗츄크 공급원으로 31간의 전파'2019인천 펜타포트 락 페스티벌(이하, 펜타포트)'의 1번째 날 메인 스테이지의 무대를 장식합니다. 김종서는 올해 14회를 맞이한 펜타포트로 정열적이고 에그 땅이 넘치는 대한민국 대표 로커의 퍼포먼스를 여실히 보이고 줘서 록 페스티벌의 의의를 되새김과 동시에 팬들의 기대감에 부흥하는 방안이었다. 그 밖에 YB, 장범준, TWO DOOR CINEMA CLUB(투도어 시네마 클럽), WEEZER(위저) 등 국내외 많은 뮤지션이 그 열기를 이어가는 방안이었다. 김종서는 펜타포트를 통해 팬들과 함께할 수 있어 설렌다. 즐겁게 무대를 즐겼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김종서는 온 8월 151에 발매되는 거북선 VR의 OST'거북선'을 발매, 소음원의 수익 전액을 센 하루코를 겪고 있는 독립 유공자 후손에 전달하는 방안이었다 도 했다 8월 211을 시작으로 3번째로 진행되는 소극장 콘서트'Starry Night'를 개최하는 등 팬들에게 보다 가깝고 진정성 있는 활동을 계속하는 방안이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