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영화 '헬프 짱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1. 17. 00:38

    넷플릭스 영화 #넷플릭스 #헬프 #영화도움말


    요즘 식사를 하면서 넷플릭스 영화를 보는 것이 하나가 되었습니다.여러분 넷플릭스 결제해주세요 하하하 매일 무엇을 볼까 계속 생각했는데, 이날은 왠지 언니가 바로 넣어버려서 식사를 만드는 것과 동시에 볼 수 있었다.그렇기에 오늘 소개할 넷플릭스 영화는 바로 "도움말"이라는 영화이다.​


    >


    >


    ​ 영화 도움말은 하나 963년 미국 남부 미시시피 주 잭슨을 배경으로 한 실화 바탕의 영화임.흑인가족 남편들이 백인 집에서 아기를 돌보거나 집안을 돌볼 때가 있었다.미시시피 잭슨에서는 특히 인종차별이 심했습니다.흑인가족부는 백인과 함께 화장실도 쓸 수 없고 차별과 불만을 얘기하는 것조차 불법이다.그런 흑인 가족 남편들 앞에 "스키터"라는 작가의 꿈을 가진 한 갈대가 과인타과"라는 것이 된다.​


    >


    스키터는 흑인 가행정부에 당신의 삶을 그린 책을 쓰고 싶다고 말할 것이다.행정부 에이빌린과 미니는 그녀의 위험한 제안을 받아들여 아내 이야기로 자신들의 내용을 풀어낸다.간단한 줄거리는 여기까지! 자세한 내용은 꼭 영화를 봤으면 좋겠다는 감정으로 적어보겠습니다.​


    >


    ​ 우선 쟈싱눙 이 영화가 20의 하나하나 나이에 자신이라는 것에 놀랐다.그때 개봉했는데 왜 몰랐을까여러 평점을 보다보니 다른 동시 개봉영화에 묻혀버렸다는 이야기가 있었다.그 글을 보자마자 너희는 억울하고 안타까웠다. 이런 영화들은 절대 묻히지도 않았는데


    >


    당시의 흑인을 향한 애틋한 과이빌린이 아기와 대하는 모습에서 속이 울렁거렸지만 나는 그 어떤 장면보다 인상적이었던 장면이 있었다.위 사진의 백인 어시스턴트 셀리아가로 만든 흑인 가족부 미니에게 배운 sound식을 직접 만들어 미니에게 그대로 대접하는 장면.. "택무" 감동하고 싶어서 감동했다" 아무 말도 못하는 이 말을 하며 차별을 하는 사람이 있는 반면, 당시 흑인을 진심으로 동등하게 해준다는 것은 당연한 일이지만, 그것이 다가왔다.​


    >


    흑인 소가족부의 이야기를 그린 책은 "구야스토리"로, "좋았다" 흑인, 백인의 모든 것에 관심을 받았다.그래서 이렇게 영화에도 본인이 왔겠죠?


    >


    넷플릭스 영화 '도움말'은 꼭 봐야 할 영화가 아닌가 싶다.배울 점이 정말 많은 영화였다.속이 이상하게 안좋아질것 같은 영화였어! 앞으로 재미있는것만 찾으려고 하고, 스토리나 여러 분야의 영화를 많이 봐야겠구나!


    댓글

Designed by Tistory.